0. 대만여행을 계획 하면서 [계획이고 뭐고 대만 여행]

2018. 12. 3. 20:52여행기/대만 여행 2018

반응형


#0. 여행을 준비하면서


 길고 길었던 군생활이 2018년 6월 28일 부로 끝이 났다. 딱히 계획이라고는 없었다. 그저 여행다니자 라는 것뿐. 분명 제대후 게으르게 지낼 것 같아서 제대 3일후 떠나는 비행기표를 구했다. 바로 다음날 가고 싶었지만, 가격차이가 꽤 났기에 이 날로 정했다. 


 대만여행이 끝나고는 바로 전국 자전거여행을 떠날 생각이어서 대전에서 자전거 여행 짐과 대만여행 짐까지 다 싸들고 자전거와 함께 12시쯤 집을 나왔다. 한시간만에 대전터미널에 도착 했지만 그 짧은 시간속에서도 자전거여행을 정말 할 지 말지 에 대한 고민을 할 정도로 힘들었다. 


 서울에 도착해서도 할머니댁에 짐만 풀고 바로 아는 형이 연출한 연극을 보러 인천으로 갔다. 사실 전날 밤까지도 숙소도 구하지 못하고, 어디를 갈지도 정해놓은게 정말 1도 없어서 연극만 후딱 보고 집에 갈 생각이었으나...연극에 참여했던 현철이형의 지인분(배우분)들과 함께 뒷풀이를 갔다가 괜히 맥주 1잔만 먹고 애매해서 영진이형과 맥주 한 잔 더하고 결국 막차 타고 집에 왔다.


 1시에 와서 씼고 뭐 하니 결국 3시. 계획이고 뭐고 일단 자자

 

 




 

휴우...비행공포증이 있어서 혹시나 하고 기상 예보를 보니...혹시나가 역시나...



#여행지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기꺼이 아는 선에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